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락앤락 ‘머그 & 텀블러 세트’
상태바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락앤락 ‘머그 & 텀블러 세트’
겨울철 유용한 인기 제품으로 선물 세트 6종 선봬
  • by 이영창 기자
락앤락은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머그 & 텀블러 세트'를 출시했다.

'메트로 머그' 세트와 '메트로 호프' 에디션 세트, '원터치 클립 텀블러' 세트 등 총 6종으로, 추운 겨울철 실내와 야외에서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감사 편지나 인테리어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새벽하늘의 이미지를 담은 감성적인 엽서를 더했으며, 포장과 함께 전용 선물 박스도 제공되며, '메트로 호프'와 '원터치 클립 텀블러' 패키지에는 각각 프리미엄 티와 드립커피 세트가 포함돼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제격이다.

‘메트로 머그’는 실내 활동이 많아지는 겨울에 유용한 텀블러로, 머그잔의 편의성과 텀블러의 기능성을 동시에 갖췄으며 지난 10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런칭해 2030 세대에 큰 인기를 끌었다.

‘메트로 호프 텀블러’는 텀블러에 ‘평화, 긍정’ 등 지친 일상을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응원이 필요한 가족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원터치 클립 텀블러’는 한손으로 개폐가 가능하고 밀폐 기능이 뛰어나 사무실, 가정 등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유용하다. 또한 아이보리와 핑크 등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색감이 눈에 띈다.

카카오 선물하기 메인홈에서 열리는 ‘우리가 따뜻해지는 순간’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락앤락 카카오 브랜드관 또는 선물하기 채널에서 각 세트명을 검색하면 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