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공공임대, '부산신항 사랑으로 부영' 잔여세대 공급
상태바
10년 공공임대, '부산신항 사랑으로 부영' 잔여세대 공급
지상 12~29층 39개 동, 전용면적 59~84㎡, 3,518세대 규모
  • by 이영창 기자
치솟는 전세 가격에다 전세 품귀현상까지 이어지면서 임대 아파트에 수요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부영주택이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 일대에 공급 중인 ‘부산신항 사랑으로 부영’ 공공임대 아파트는 전세 가격 상승 외에도 가덕도 신공항 조성이라는 호재가 맞물리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총 5개 단지 지하 1층 지상 12~29층 39개 동, 전용면적 59~84㎡, 3,518세대 규모로, 현재 일부 남은 잔여세대에 한해 공급 중이며, 입주자들이 원하는 층과 호수를 고를 수 있다.

10년 공공임대 아파트로 준공 후 공급되는 후분양 아파트이고, 곧바로 입주가 가능하며, 향후 살아보고 내 집 마련이 가능한 만큼 이참에 계약에 나서는 수요도 많은 것으로 보인다.

단지가 위치해 있는 부산신항은 944만m2의 신항 배후단지가 조성 중으로, 앞으로 서축부지 개발 등 향후 글로벌 물류기업의 유치 등으로 물류거점으로 육성될 예정인 만큼 항만·물류 산업 종사자들에게는 출퇴근이 가장 용이한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서부산 지역의 에코델타시티를 비롯하여 명지국제신도시, 신호지방산업단지, 부산과학산업단지, 서부산유통지구, 보배연구지구 등 개발 호재의 수혜지로서 미래가치도 높다. 인근에 을숙도, 가덕도 등 천혜의 자연공원이 자리해 친환경 입지 또한 자랑한다.

모델하우스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