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사전점검!, 삼성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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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 사전점검!, 삼성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
출장 점검 방문 시 세탁기, 김치냉장고 추가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 by 이영창 기자
수리 엔지니어가 고객에게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모습
수리 엔지니어가 고객에게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서비스는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집에 방문했을 때, 고객이 점검을 요청한 제품 외 다른 제품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주고 제품 사용 요령 등도 알려주는 제도다.

김장, 동파 등의 영향으로 겨울철 고객의 문의가 증가하는 김치냉장고 및 세탁기를 대상으로 내년 2월까지 진행된다.

점검 항목은 세탁기 동파 예방을 위한 설치 위치 확인, 급/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 김치냉장고 김치 보관 및 온도 설정방법 안내 등이다.

특히, 올해 겨울은 지난해보다 추운 날씨가 예상되어 드럼세탁기 배수펌프 잔수 제거 방법 안내, 전자동 세탁기 배수호스 점검 등 세탁기 결빙 예방활동을 중점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냉장고, 세탁기, TV 등 주요 가전 제품의 올바른 사용 및 관리방법이 기재된 QR코드도 제공하여,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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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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