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0와트 고화력 인덕션, 'LG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상태바
3,300와트 고화력 인덕션, 'LG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인덕션 화구 2개와 하이라이트 화구 1개 탑재 ... 국내 최고 화력
  • by 이영창 기자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LG전자는 초고화력 인덕션 화구를 갖춘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신제품을 출시했다.

최대 화력 3,300와트 화구를 포함해 2개의 인덕션 화구가 있고, 플러그 타입의 단일 화구 기준으로 국내 최고 화력이다.

이 제품에는 1개의 하이라이트 화구도 있어, 뚝배기와 같은 다양한 용기로도 요리를 할 수 있다.

국제 시험인증기관 UL(Underwriter's Laboratories)이 입회한 가운데 실험한 결과, 동급의 LG전자 가스레인지 보다 조리속도가 최대 2.5배 빠른 강력한 화력은 음식의 맛을 살려준다.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상판 소재로 쓰인 독일 특수유리전문업체 쇼트社의 미라듀어(Miradur®) 글라스는 긁힘에 강하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의 LG 씽큐 앱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의 상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면서 전원을 끄고 화력을 줄일 수 있다.

신제품은 고온으로 인한 인덕션 코일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220도(℃) 내열 코일’, 상판의 열로부터 코일을 보호하는 ‘고성능 단열재’, 전압이 낮거나 높을 경우 제품을 보호하는 ‘고전압·저전압 보호설계’ 등 17가지의 안전장치시스템을 탑재했다.

그리고 핵심부품과 인버터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스마트 인버터 IH 코일에 대해서 10년간 무상보증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