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5만원 캐시백, 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무이자대전’
상태바
최대 75만원 캐시백, 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무이자대전’
최대 36개월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김장 지원금 이벤트 진행
  • by 이영창 기자
올해 김장철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준비하세요
올해 김장철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준비하세요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일까지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 행사를 펼친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김치냉장고를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고, 특정 금액대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포인트 추가로 제공하고, LG전자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은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삼성전자 제품은 김치냉장고와 냉장고 행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35만포인트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3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3일간 김장 지원금도 제공한다.

매장에 방문해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선물한다.

수도권 및 충청 지역은 3주차까지, 그 외 지역은 3주차부터 5주차까지 진행하고, 모바일 상품권은 대상자를 선정하여 12월 중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 15일 전에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5만포인트와 캐시백 15만원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