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재현율 97%, 이노스 '75인치 TV'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색재현율 97%, 이노스 '75인치 TV' 예약판매 실시
이노스, QLED 패널을 채택한 'S7511KU QLED' 75인치 티비 예약판매 진행
색재현율 97%로 더욱 밝고 선명한 QLED RGB 패널 채택
돌비 디지털 플러스 인증 / 베이스 리플렉스 시스템으로 웅장한 사운드
S7511KU QLED 예약판매 혜택,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 또는 사운드바 중 택1 무료 제공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가 색재현율 97% QLED RGB 패널을 탑재하고 돌비 디지털 플러스 인증을 획득하여 리얼한 사운드 출력을 지원하는 '이노스 S7511KU QLED' 75인치 티비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혜택으로 7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 또는 사운드바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말에 출시될 이노스 S7511KU QLED 75인치 티비 모델은, 65인치 티비 모델인 'S6511KU QLED 사운드' 모델에 이어 2번째로 QLED 패널을 채택한 최신형 고성능 스마트 TV 모델이다.

본 제품은 색재현율 97% 지표를 만족시키는 QLED RGB 패널을 장착하여, 기존에 출시된 LED TV 보다 더욱 뛰어난 화질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이노스 S7511KU QLED 75인치 티비 모델은, QLED 패널을 통하여 밝기의 범위가 넓은 장점을 가진 모델이다.

표현할 수 있는 밝기의 범위가 넓어지면 자연스럽게 명암비가 향상되어 빛과 어둠 속 디테일을 세밀하게 묘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본 제품은 QLED 패널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화면에 동일한 영상이 지속적으로 노출될 때 나타날 수 있는 '번인 현상'에 대한 걱정 없이 편안하게 TV를 시청할 수 있는 모델이다.

이노스 S7511KU QLED 75인치 티비 모델은 기본적인 화질 향상 뿐만 아니라 사운드의 측면에서도 더욱 특별하게 신경을 쓴 모델이다.

돌비 디지털 플러스 인증을 획득하였을 뿐만 아니라 저음을 더욱 풍성하게 표현하는 베이스 리플렉스 시스템도 탑재하여 리얼하고 웅장한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소비자 분들께 차세대 디스플레이 패널로 인기를 얻고 있는 QLED RGB 패널을 채택한 본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본 모델은 QLED RGB 패널로 화질을 향상시키고, 돌비 디지털 플러스 인증을 획득한 사운드 시스템를 탑재하여 음향 또한 강화한 모델이기 때문에, 화질과 사운드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 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 대구 / 대전 / 전라도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자사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 분들의 사후관리 서비스를 위해 이노스 티비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이노스 브랜드 전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공식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