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헤드셋,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스팅어 에스’
상태바
게이밍헤드셋,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스팅어 에스’
하이퍼엑스,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스팅어 에스’ 국내 공식 출시
275g의 가벼운 무게, 부드러운 메모리 폼 및 인조가죽으로 최상의 착용감 제공
하이퍼엑스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 지원 및 50mm 지향성 드라이버 탑재로 몰입도 극대화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오는 10일까지 선주문 시 할인 혜택 제공
  • by 오민준
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클라우드 스팅어 라인의 신제품 ‘클라우드 스팅어 에스(Cloud Stinger S)’를 오는 11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

 

클라우드 스팅어 에스는 275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머리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기 때문에 오랜 시간 착용 가능하다.

이어컵은 90°로 회전되어 휴식 시 목에 편하게 걸어놓을 수 있어 용이하다.

여기에 푹신한 메모리 폼과 부드러운 인조가죽을 통해 하이퍼엑스 헤드셋이 자랑하는 최상의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연하게 구부러지는 마이크와 높은 내구성의 스틸 슬라이더, 그리고 직관적인 볼륨 컨트롤 버튼 등 편의성 역시 극대화했다.

하이퍼엑스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한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는 또렷한 공간감을 제공해 더욱 실감 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귀와 평행한 위치에 배치되도록 설계된 50mm의 지향성 드라이버는 소리가 바로 귀로 향하도록 한다.

아울러 선명한 중·고음역대는 물론 향상된 베이스를 통한 풍성한 저음역대까지 자랑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뛰어난 음향 정밀도와 게임에 최적화된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가상 7.1 서라운드 기술 탑재로 궁극의 기능 조화를 이룬 클라우드 스팅어 에스는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클라우드 스팅어 라인업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며, “클라우드 스팅어 라인업은 게이머에게 최고의 음향과 편안함은 물론 모든 부분에 있어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퍼엑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금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온라인쇼핑몰 쿠팡을 통해 선주문할 경우 1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