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의 ‘100LABS’는 15일(일)까지 '슈퍼위크(SUPER WEEK)'를 진행한다.
‘100LABS’는 지난 9월 론칭한 라이프스타일브랜드로, 더 나은 삶을 위한 100가지 프로젝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슈퍼위크는 다양한 뷰티케어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와 ‘쌀롱드리’ 등 뷰티케어 제품으로, ‘엄마의목욕탕레시피’ 보습용 바디&페이스 케어 제품은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쌀롱드리’ 기초 화장품과 클렌저 제품은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언택트 시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0LABS’ 홈케어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엄마의목욕탕레시피’는 집에서 즐기는 엄마의 스킨케어 비법을 콘셉트로, 엄마들이 목욕탕에서 쓰던 좋은 원물과 노하우를 활용한 레시피로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로, 마스크팩, 바디밀크, 바디 필링 패드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프랑스어로 고급 쌀 상점을 의미하는 ‘쌀롱드리’는 피부미용에 좋은 원료로 사랑받는 쌀로 만든 유기농쌀 스킨케어 브랜드로, 폼클렌저, 파우더워시, 에센셜 토너, 인텐시브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