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쉐이크쉑 '블랙 트러플 시리즈'
상태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쉐이크쉑 '블랙 트러플 시리즈'
‘블랙 트러플’ 소스에 활용, 샬롯과 루꼴라 더해 깊은 풍미 ...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
  • by 이영창 기자
쉐이크쉑, 크리스마스 시즌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쉐이크쉑, 크리스마스 시즌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쉐이크쉑은 크리스마스·연말 시즌을 맞아 ‘블랙 트러플 시리즈’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블랙 트러플(Black Truffle)’을 소스에 활용하고 샬롯(Shallot)과 신선한 루꼴라를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블랙 트러플 버거’는 에멘탈 치즈를 녹인 비프 패티 위에 블랙 트러플 소스, 샬롯 튀김이 올라간 버거로 다양한 재료 간의 조화롭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수비드 방식으로 익힌 촉촉한 통닭 가슴살을 바삭하게 튀겨 샬롯 피클과 함께 즐기는 ‘블랙 트러플 치킨’, 바삭한 크링클 컷 프라이와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미가 매력적인 ‘블랙 트러플 프라이’ 도 함께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신제품 관련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블랙 트러플 버거’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30일까지 팔로우하고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쉐이크쉑 모바일 금액권 및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