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TV, 다나와 환급 이벤트 참여
상태바
와사비망고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TV, 다나와 환급 이벤트 참여
와사비망고, 최근 58, 75형 UHD 1등급 TV 신제품 출시
다나와를 통한 상품권 환급 이벤트 참여 가능해
  • by 오민준
와사비망고가 최근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TV인 58인치 UHD 4K TV ‘WM UV580 UHDTV MAX HDR’, 75인치 “WM UV750 UHD 스마트TV AI 와글와글”을 출시하고 다나와에서 에너지1등급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WM UV580 UHDTV MAX HDR’은 55인치 TV보다 3인치 가량 화면이 더 크면서 가격은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진 모델이다.

UHD 4K 해상도의 10bit VA 패널을 탑재해 작은 디테일까지 표현이 가능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WM UV750 UHD 스마트TV AI 와글와글’은 안드로이드 9.0 버전을 탑재해 UHD 4K 해상도의 유튜브, 넷플릭스 영상 감상은 물론,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게임이나 왓챠플레이, 웨이브, 트위치TV,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가전제품을 10% 환급해주는 으뜸효율 환급사업은 예산 소진으로 지난 9월 종료됐다.

연말에 TV를 구입하려던 소비자는 내년까지 기다려야 하는 상황인데 앞서 언급한 와사비망고 1등급 제품을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구입하면, 구입금액대에 맞게 최대 10% 상품권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만 선착순 신청이므로 빠른 참여가 필요해 보인다.

와사비망고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 출시한 와사비망고의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들은 환급을 받지 못하냐는 고객들의 문의로 많이 아쉬웠었다”며 ”다나와와의 협의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할인 효과를 보셨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해당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가격정보사이트 다나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