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글로벌코리아, '언더독 27인치 144Hz 모니터' 예약판매
상태바
경성글로벌코리아, '언더독 27인치 144Hz 모니터' 예약판매
경성글로벌코리아, 27형 FHD 베젤리스 디자인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출시
출시 기념, 우선 예약 시 사은품 증정 혜택 제공
  • by 오민준
경성글로벌코리아의 모니터 브랜드 언더독이 27인치 FULL HD 해상도와 144Hz 주사율을 적용한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UNDERDOG M27G3F 144 커브드 게이밍’을 출시하고 쿠팡에서 단독 우선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UNDERDOG M27G3F 144’는 게이머를 위한 성능과 최신 트렌드 디자인을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다.

광시야각 패널을 채택해 전후좌우 178도까지 색 왜곡이 없는 화면을 자랑하며 오버 드라이브(OVER DRIVE)를 통해 주사율 144Hz와 응답속도 1ms(OD, GTG)를 구현했다.

자세한 제품 제원을 살펴보면 sRGB 100%, 표시색상 수는 8비트(bit) 1,670만 색이며 명암비는 3,000대 1, 밝기는 250칸델라이다.

모니터의 베젤을 6mm까지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VA 패널을 탑재해, 빠른 반응 속도와 선명한 이미지와 영상을 표현한다.

AMD 그래픽 카드 사용 시 스터터링과 테어링을 방지하는 AMD의 ‘프리싱크(FreeSync)’ 기능과 NVIDIA의 ‘지싱크(G-Sync)’ 기능을 호환하는 어댑티브 싱크를 지원한다.

부가기능도 충실하다.

VESA HOLE을 비롯해 상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 게이밍 부가기능인 LoS(조준점 표시)도 탑재됐다.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의 눈을 보호하기 위해, 플리커 프리 및 LOW 블루라이트 기술을 적용했다.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시장은 우리의 메인 필드인 만큼 공들여서 준비한 제품”이라며 “가성비 좋은 고성능 모니터를 찾는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UNDERDOG M27G3F 144 커브드 게이밍’ 출시를 기념해 10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우선 예약을 진행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게이밍 패드, 마우스 번지를 증정하는 출시기념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쿠팡의 제품 상세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