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 다문화가정 어린이에게 '유니세프 희망키트' 전달
상태바
동아ST, 다문화가정 어린이에게 '유니세프 희망키트' 전달
2개월간 총 3,054명 참여해 209,768,035 걸음 모아 기부금 전달
  • by 이영창 기자
동아ST, 다문화가정 어린이에게 코로나19 예방 유니세프 희망키트 전달
동아ST, 다문화가정 어린이에게 코로나19 예방 유니세프 희망키트 전달
동아에스티는 지난 26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다문화가정 어린이를 위한 코로나19 예방 ‘유니세프 희망키트’를 전달했다.

이번 희망키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참여형 기부 문화 조성을 위해 진행된 동아에스티 ‘제1회 Fun:D 캠페인’의 기부금을 모아 마련됐다.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2개월간 걸음 기부 캠페인을 실시해, 총 3,054명의 임직원과 일반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목표였던 1억 걸음의 209%인 총 209,768,035 걸음이 모였다.

모인 걸음에 따라 기부금을 유니세프코리아에 전달했고, 유니세프코리아는 손 소독제, 어린이용 마스크 등의 생활 방역용품과 캐치볼 등의 놀이용품으로 구성된 희망키트 1천 세트를 제작해 부산시에 전달했으며, 부산시는 희망키트를 다문화 가정 어린이 1,00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Fun:D 캠페인'을 분기별로 지속해 나갈 계획이며, 이번 4분기에는 기후변화로부터 어린이를 지키기 위한 유니세프 구호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동아에스티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미래 환경 지킴이를 키우는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도시숲 조성’ 후원과 저신장증 어린이를 위한 ‘성장호르몬제’ 기부, 이동 약자들을 위한 약국 이동 경사로 설치 등을 실시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