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VR 기술을 적용한 퓨처월드코인 (FWC), 27일 포블게이트 상장
상태바
최신 VR 기술을 적용한 퓨처월드코인 (FWC), 27일 포블게이트 상장
  • by 이동우
최신 VR 기술을 적용한 VR 성지순례 및 성화 미술관(2D, 3D 영상)과 자체 쇼핑몰, 소셜 온라인게임(Social Online Game) 등 FWC 생태계 플랫폼 ‘퓨처월드코인(FWC)’가 오는 27일 18시경 포블게이트에 상장될 예정이다.

퓨처월드코인, Future World Coin (FWC) 플랫폼은 필리핀에 법인을 설립한 Web Visual 솔루션, 컨텐츠등 부가 서비스를 창출하는 플랫폼기업이다.

퓨처월드코인 Future World Coin (FWC)의 주요 컨텐츠는 신, 구약 성서 컨텐츠, 성지 순례 / 성화 미술관 / 성지 순례 항공영상의 2D, 3D VR, APP (어플)등이 있다.

FWC의 총 발행량은 5,000,000,000 FWC 프로젝트에서는 통합 플랫폼을 개발하여 FWC 생태계 내의 모든 서비스를 통합하여 하나의 플랫폼안에서 모든 서비스 이용 및 결제가 가능하며, 이후 FWC 생태계에 추가되는 비즈니스 서비스는 dApp 형태로 플랫폼에 적용될 예정이며, 또한 스마트 컨트랙트에 의한 보상시스템(reward)을 적용하여, 유저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건전한 생태계 형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FWC는 과거 2019년 12월 초순경 필리핀 다바우시에서 필리핀 대통령 비서관과 필리핀 목사님, 성도들에게 성서컨텐츠 및 성지순례코스, 성화미술관 3D VR 영상설명 후 시연을 하는 등을 진행했다.

Future World Coin (FWC) 토큰은 생태계 내 서비스에 대한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며, 총 발행량은 50억개 이며, 상장은 27일 오후 6시에 이루어지며 자세한 정보는 포블게이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FWC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Future World Coin (FWC)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