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밀키트 CJ제일제당 ‘쿡킷(COOKIT)’
상태바
프리미엄 밀키트 CJ제일제당 ‘쿡킷(COOKIT)’
쉬림프 에그인헬, 치즈고구마그라탕 등 4종… 신메뉴 출시
  • by 이영창 기자
CJ제일제당 쿡킷,  할로윈 데이 맞이 신메뉴 출시
CJ제일제당 쿡킷, 할로윈 데이 맞이 신메뉴 출시
CJ제일제당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COOKIT)’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홈 파티’ 컨셉트에 맞춰 마련한 이번 신메뉴는 ‘할로윈 데이’에 즐기기 좋은 메뉴들로 준비했고, 간편하게 요리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쉬림프 에그인헬’, ‘치즈고구마그라탕’, ‘궁중떡볶음’, ‘오리엔탈 유린기’ 등 총 4종이다.

‘쉬림프 에그인헬’은 상큼하고 향긋한 토마토소스에 풍성한 새우, 반숙계란, 치즈를 더하고 고수를 올려 현지의 맛을 재현했고, 노릇하게 구운 바게트와 곁들이면 전문점의 멋스러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치즈고구마그라탕’은 달콤한 고구마에 크림소스와 치즈로 고소함을 더했으며, 파프리카와 양파, 베이컨의 식감을 더해 레스토랑의 고급스러운 그라탕을 구현했다.

‘궁중떡볶음’은 신선한 소고기와 조화로운 재료들로 만든 고급스러운 궁중요리로,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단 맛으로 아이들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오리엔탈 유린기’는 아삭한 양상추에 바삭한 순살 닭고기와 상큼한 레몬간장소스로 맛을 냈으며, 알싸한 대파에서 나오는 깔끔한 뒷맛이 어우러진 맛이 일품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