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TV, 리클라이너 소파 쏜다! 브랜드데이 & 쇼핑라이브 진행
상태바
이노스 TV, 리클라이너 소파 쏜다! 브랜드데이 & 쇼핑라이브 진행
- 이노스, 최신 QLED 사운드 TV 출시 기념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진행
- 10월 17일 단 하루, 최신 안드로이드 TV 포함 9종 인기제품 최대 43% 할인 판매
-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쇼핑라이브 통해, 신상 리클라이너 쇼파 및 사운드바 사은품 증정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가, 최신 QLED 사운드 TV 출시 기념으로 10월 17일 단 하루만 매우 특별한 할인 혜택을 드리는 ‘이노스 티비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신상 리클라이너 소파와 블루투스 사운드바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에 네이버와 함께 진행하는 ‘이노스 티비 브랜드데이’는 최근 출시한 S6511KU QLED 사운드 65인치 TV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행사이며, 10월 17일 단 하루만 최대 43% 역대급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특별한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43인치 스마트 TV 모델부터 최신 75인치 안드로이드 TV 모델까지 준비해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모델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데이 행사에는 최근 출시한 이노스 S6511KU QLED 사운드 65인치 티비 모델도 포함되어 있는데, QLED 패널을 탑재하여 기존 LED TV보다 더욱 뛰어난 화질을 제공하며 선호도가 높은 RGB 패널로 제작되었다.

이노스 S6511KU QLED 사운드 65인치 티비 모델은 돌비 디지털 플러스 인증을 획득한 30W(15W+15W) 출력의 사운드바를 기본 탑재하여, 더욱 웅장하고 리얼한 사운드 품질을 제공한다. 

이노스 티비 브랜드데이와 함께, 10월 17일 오후 8시부터는 쇼핑라이브 방송도 진행하여 라이브 방송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의 장도 펼쳐진다.

금번 쇼핑라이브 방송에 참여하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한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가 되었는데, 10분마다 1명씩 추첨을 통해 신상 ‘이노스 마이 리클라이너 소파’ 1대 및 블루투스 사운드바 5대를 증정한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10월 17일 딱 하루만 특별한 가격에 인기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최신 QLED 사운드 TV 제품은 물론 최신 안드로이드 TV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 대구 / 대전 / 전라도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티비는 자사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 분들의 사후관리 서비스를 위해 이노스 티비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이노스 브랜드 전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공식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