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초대형 98인치 UHD 4K TV
상태바
와사비망고, 초대형 98인치 UHD 4K TV
- 와사비망고, IPS 패널 탑재한 98형 UHD TV 공식 출시
- 출시기념 배송부터 설치까지 완전 무료 혜택 제공
  • by 오민준
와사비망고가 98인치 크기의 UHD 4K TV ‘WM U980 UHDTV MAX i20 HDR’을 10월 12일 공식 출시한다.​

‘WM U980 UHDTV MAX i20 HDR’은 시청 시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IPS 패널을 탑재한 초대형 UHD TV로,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표현해주는 HDR10(High Dynamic Range) 기능을 탑재해 TV 시청, 영상 감상은 물론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특히 500cd/m²의 동급 대비 최대 밝기와 10bit 패널을 갖춰 어떠한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면을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해볼 만하다.

​PC 연결 시 또렷한 화면을 보여주는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며 3개의 HDMI 2.0, 오디오 광 단자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갖췄다.

USB 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낮은 해상도를 보정해주는 업스케일링 기능, 고출력, 고음질의 20(10W+10W) 스피커를 장착해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사운드바, 스피커를 연결해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WM U980 UHDTV MAX i20 HDR’은 10월 12일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은 물론, 벽걸이 설치를 원할 시 무상 장착을 제공한다. TV의 크기 문제로 제품 이동이 힘들 경우 사다리차 비용도 전액 지원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와사비망고 스토어, 공식 블로그 및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