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정용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상태바
프리미엄 가정용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완벽한 홈시네마 경험 제공…트리플 레이저, 초단초점, HDR10+ 등
  • by 이영창 기자
'더프리미어' 국내 출시
'더 프리미어' 국내 출시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가정용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가정 환경에서도 소비자에게 영화관 같은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TV로,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적용해 차원이 다른 영상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더프리미어_고급형
더 프리미어_고급형
트리플 레이저가 적용된 고급형 모델과 싱글 레이저가 적용된 보급형 모델 2가지로 출시되며, 고급형 모델은 최대 330.2cm(130형)까지 스크린을 확장할 수 있으며, TV에서 구현되는 것과 동일하게 4K 화질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최대 밝기가 2,800 안시루멘으로 밝은 환경에서도 제약없이 고화질 영상을 시청할 수 있고, 2,000,000:1의 명암비를 구현해 어두운 이미지의 표현 능력도 뛰어나다.

프로젝터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HDR10+와 필름메이커 모드 인증도 공식 획득했으며, 40W에 달하는 강력한 내장 우퍼와 어쿠스틱 빔 서라운드 사운드를 갖춰 최고의 영화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벽 앞에 놓고 쓸 수 있는 초단초점 방식을 적용하고 TV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트 기능도 탑재돼 넷플릭스, 유튜브 등의 영상 콘텐츠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를 포함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며,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쇼핑 단독으로 11일까지 우선 판매되고 이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해 12월까지‘더 프리미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칭스크린과 가구장 할인, 티빙 무비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집 안에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축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화질과 스마트 기능 등 모든 측면에서 우수한 더 프리미어는 보다 완벽한 홈 시네마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