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셀링 프리미엄 세단 '더 뉴 E-클래스'
상태바
베스트 셀링 프리미엄 세단 '더 뉴 E-클래스'
10세대 E-클래스의 부분 변경 모델, 10월 한국 출시
  • by 이영창 기자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세단의 강자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오는 10월 공식 출시한다.

2016년 출시된 10세대 E-클래스의 부분 변경 모델로 지난 3월 메르세데스 미 미디어 사이트에서 진행된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부분 변경된 '더 뉴 E-클래스'는 완전 변경 수준의 디자인 변화를 통해 더욱 다이내믹해진 외관과 다채로운 편의사양으로 안락해진 실내, 강력하고 효율적인 신형 파워트레인, 진화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시스템,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등 다방면의 혁신으로 소비자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고, 프리미엄 세단 세그먼트의 1위 자리를 확고히 해 ‘최고의 럭셔리 세단’이라는 명성을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전면부는 보닛 위의 파워돔과 새롭게 디자인된 풀-LED 헤드램프로 더욱 다이내믹한 인상을 자아내고, 후면은 트렁크 라인 안쪽까지 새로운 디자인의 분할형 테일램프를 적용해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준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인테리어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인테리어
넉넉한 공간을 갖춘 실내는 고품질 소재 및 기술 혁신으로 감각적으로 완성됐다.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이 포함된 MBUX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 기능과, 새로운 디자인의 정전식 지능형 스티어링 휠, 전 라인업에 적용된 두 개의 12.3인치로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와이드 스크린 콕핏 디스플레이가 있다.

이와 함께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로 한층 진화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를 선보이며 보다 능동적으로 안전 주행을 지원한다.

'더 뉴 E-클래스'는 오는 10월 13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디지털 프리미어를 통해 한국에 첫 선을 보인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