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글로벌코리아, '언더독 24인치 75Hz' 게이밍 모니터
상태바
경성글로벌코리아, '언더독 24인치 75Hz' 게이밍 모니터
  • by 오민준
경성글로벌코리아의 모니터 브랜드 언더독이 24인치 FULL HD 해상도와 75Hz 주사율을 적용한 게이밍 모니터 ‘UNDERDOG MB24V1 75’를 출시한다.

​‘UNDERDOG MB24V1 75’는 모니터의 베젤을 6mm까지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한 모니터다.

논글레어 VA 패널을 탑재해, 빠른 반응 속도와 선명한 이미지와 영상을 표현한다.

저전력 설계로 소비전력이 23W로 에너지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

슬림한 베젤로 더욱 몰입감 있는 화면을 체험할 수 있으며 게이머를 위한 75Hz 주사율과 4ms 응답속도, 178도 광시야각, 게임 모드 등 게이밍 모니터에 걸맞은 스펙을 가지고 있다.

부가기능도 충실하다.

VESA HOLE을 비롯해 상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의 눈을 보호하기 위해, 플리커 프리 및 LOW 블루라이트 기술을 적용했다.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는 “MB24V1 75는 10만 원 이하의 가격대로 가성비를 극대화 한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UNDERDOG MB24V1 75’ 출시를 기념해 200대 한정(일반 100대, 무결점 100대) 특가 예약 팬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경성글로벌코리아 쿠팡 행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