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글로벌코리아, 언더독 27인치 75Hz 게이밍 모니터 출시
상태바
경성글로벌코리아, 언더독 27인치 75Hz 게이밍 모니터 출시
  • by 오민준
경성글로벌코리아의 모니터 브랜드 언더독이 27인치 FULL HD 해상도와 75Hz 주사율을 적용한 게이밍 모니터 ‘UNDERDOG MB27V1 75’를 출시한다.​

‘UNDERDOG MB27V1 75’는 모니터의 베젤을 6mm까지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한 모니터로 논글레어 VA 패널을 탑재해, 빠른 반응 속도와 선명한 이미지와 영상을 표현한다.

​슬림한 베젤로 더욱 몰입감 있는 화면을 체험할 수 있으며 게이머를 위한 75Hz 주사율과 4ms 응답속도, 178도 광시야각, 게임 모드 등 게이밍 모니터에 걸맞은 스펙을 가지고 있다.

​부가기능도 충실하다.

VESA HOLE을 비롯해 상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의 눈을 보호하기 위해, 플리커 프리 및 LOW 블루라이트 기술을 적용했다.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는 “MB27V1 75는 새롭게 시작하는 KSGK 언더독의 첫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가성비는 물론,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UNDERDOG MB27V1 75’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구매자 선착순 35명에게는 랩탑 및 모니터 받침대와 게이밍 장패드를 랜덤으로 1종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N-PAY 5000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오픈마켓, 경성글로벌코리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