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면처럼 길게 뽑은 어묵을 볶아 먹는 '누들어묵볶이' 출시
상태바
풀무원, 면처럼 길게 뽑은 어묵을 볶아 먹는 '누들어묵볶이' 출시
‘누들어묵볶이 국물떡볶이소스’와 ‘누들어묵당면볶이 화끈하게매운소스’ 2종
  • by 이영창 기자
면처럼 길게 뽑은 어묵을 떡볶이 소스와 볶아 먹는 누들어묵볶이 2종
면처럼 길게 뽑은 어묵을 떡볶이 소스와 볶아 먹는 누들어묵볶이 2종
풀무원식품은 냉장 요리 키트 ‘누들어묵볶이’ 2종을 출시했다.

어묵을 면의 형태로 길이 20cm, 두께 0.5cm로 가늘고 길쭉하게 뽑아낸 누들어묵을 떡볶이 소스에 각종 사리와 함께 볶아 먹는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어묵을 메인으로 하는 새로운 요리를 즐기도록 했다.

국물떡볶이 소스, 화끈하게 매운 소스 2종으로 출시됐고, 누들어묵이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맛을 극대화하였고 어묵 표면의 기름이 떡볶이 소스에 스며들어 잘 어우러지며, 유통기한을 50일까지 늘려 가정에 갖춰두고 먹기에도 좋다.

 

누들어묵볶이 국물떡볶이소스
누들어묵볶이 국물떡볶이소스
‘누들어묵볶이 국물떡볶이소스’는 길쭉한 누들어묵과 누들밀떡, 국물떡볶이 소스, 건더기로 구성됐다.

누들밀떡은 풀무원의 특허 기술인 ‘2중 압축 기술’로 말랑하고 쫄깃한 밀떡을 길쭉하게 구현해 누들어묵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고 적당한 맵기로 어린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먹기에 적합하며, 6가지 채소를 우려낸 밑 국물로 만든 소스가 입맛을 돋운다.

 

누들어묵당면볶이 화끈하게매운소스
누들어묵당면볶이 화끈하게매운소스
‘누들어묵당면볶이 화끈하게매운소스’에는 누들어묵과 넓적당면, 화끈하게 매운 특제소스, 건더기가 들어있다.

넓적당면은 따로 불릴 필요가 없어 전문점 넓적당면 대비 조리 시간을 대폭 줄여주고, 특제소스는 청양고추와 베트남 고추로 맵기를 높여,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젊은 층이 특히 좋아할 만한 맛이다.

풀무원식품은 “다양한 콘셉트의 어묵요리를 기획하던 중, 떡볶이, 냉장면과 결합하여 ‘누들어묵볶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묵을 색다른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TPO를 제안하여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