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올 추석만큼은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상태바
정관장, “올 추석만큼은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9월11일부터 10월5일까지 추석선물 구입시 다양한 혜택
  • by 이영창 기자
정관장, 9월11일부터 10월5일까지 추석선물 구입시 다양한 혜택
정관장, 9월11일부터 10월5일까지 추석선물 구입시 다양한 혜택
정관장은 “올 추석만큼은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행사를 오는 1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0종의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홍삼 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천녹 등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얼리버드 소비자를 위해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홍삼정을 비롯한 ‘건강 BEST10’ 제품 구매시, 정관장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을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도 있다.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정관장은 물류센터에 UV케어시스템을 설치, 각 가정으로 배송되는 모든 제품에 자외선 소독을 진행하고 있고, 내장된 UV램프는 한국표준시험연구원으로부터 살균력을 인정받은 설비로 제품은 물론 택배박스의 내·외부까지 살균 자외선을 조사한 후 배송된다.

또한, 정관장 매장에서는 아크릴 비말차단막과 손잡이 향균시트 등 고객보호시설물을 설치하고 일일방역 시스템을 갖춰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구축했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 시대 건강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믿을 수 있는 면역력인 홍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추석에는 비대면 구매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