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라그릴리아, 가을 시즌 한정 메뉴 출시 !
상태바
SPC 라그릴리아, 가을 시즌 한정 메뉴 출시 !
무화과, 단호박, 고구마 등 제철 식재료 활용한 것이 특징
  • by 이영창 기자
라그릴리아, 풍성한 가을 신메뉴 출시
라그릴리아, 풍성한 가을 신메뉴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따스한 햇살을 머금은 제철 식재료로 가을의 맛을 느끼다’ 를 주제로 무화과, 단호박, 고구마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단호박과 무화과에 바삭한 치킨 텐터와 부드러운 까망베르 치즈가 어우러진 ‘하베스트 치킨텐더 샐러드’, 달콤한 무화과, 짭짤한 프로슈토, 부드러운 리코타치즈에 믹스넛과 루꼴라가 올라간 ‘무화과 프로슈토 플랫피자’, 오븐에 구운 대하와 감칠맛 나는 명란의 풍미가 더해진 ‘대하 명란 오일 파스타’, 달콤한 고구마 튀김에 치즈 스파이즈 시즈닝이 더해진 단짠단짠의 맛이 매력적인 ‘스윗 포테이토 프라이즈’ 등이다.

이 밖에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봉골레 오징어 파스타’ 등 라그릴리아만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스페셜 메뉴 2종도 선보인다.

에이드 2종도 출시한다. 새콤달콤한 제철 사과 이용해 상큼한 맛이 특징인 ‘프레쉬 사과 에이드', 잘 익은 배가 들어가 달콤하고 청량감 넘치는 ‘스윗 배 에이드' 등 이다.

출시 기념으로, 11월 15일까지 가을 신메뉴 파스타를 포함한 세트메뉴 2종과 신제품 5종에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카카오선물하기, 11번가를 통해 판매하고, 배달의 민족, 푸드플라이, 쿠팡이츠 등의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주문하면 배달비를 면제해주고 4만원 이상 주문시 ‘스윗 포테이토 프라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