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박세리와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
상태바
매일유업 셀렉스, 박세리와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
9월 1일부터 유튜브 및 SNS 등을 통해 공개
  • by 이영창 기자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 신규 디지털 광고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 신규 디지털 광고
매일유업의 ‘셀렉스’는 모델 박세리와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9월 1일부터 유튜브 및 SNS 등을 통해 공개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가는 국민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응원을 전한다.

신규 광고는 헬스장과 골프장에서 생기는 두가지 에피소드로 나눠 제작했고, 박세리는 ‘근육 자신감’을 위해서 운동과 함께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는 주제를 전달한다.

박세리는 “30대 이후 근육이 감소하기 때문에 일상에서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코어 프로틴 플러스를 챙겨 먹고 있으며, 특히 부모님께 평소 꾸준히 챙겨드리고 있다”며, “운동 후에는 근육 회복을 위해 흡수가 빠른 100% 분리유청단백분말, 셀렉스 스포츠로 깔끔하게 단백질을 보충하고 있다”고 평소 음용 습관을 밝혔다.

'셀렉스'는 일상 속에서 부족한 단백질과 영양을 질 좋게 섭취할 수 있는 아미노산스코어 110점 이상의 완전단백질인 '코어프로틴플러스'와 운동 후 깔끔하게 마시는 무유당, 무지방 100%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가 대표 제품이다.

이 외에도 간편하게 즐기는 씨리얼 바 ‘매일 밀크 프로틴바’, 액상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슬림25’ 등 총 13종의 제품 구성을 갖췄고, 골프장편 광고에 등장하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9월 1일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운동 중에 편리하게 유청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RTD 제품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