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 요금제 '프리미엄 내맘대로'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U+tv 요금제 '프리미엄 내맘대로' 출시
U+tv 240개 채널 시청과 함께 인기 월정액 매월 변경 가능
  • by 이영창 기자
LG유플러스는 월정액 상품을 매달 선택해 볼 수 있는 IPTV(U+tv) 요금제 '프리미엄 내맘대로'와 모바일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U+5G 넷플릭스 팩'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내맘대로'는 U+tv의 모든 채널 240개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인기 부가서비스인 지상파 월정액, CJ월정액, 영화월정액, VOD쿠폰 등 총 4종 중 하나를 매월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번 달 지상파 인기 드라마를 보기 위해 '지상파 월정액'을 선택했다면, 다음달에는 인기 영화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영화월정액'으로 변경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매월 최신 영화, 인기 영화, 미국 드라마 등 100여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한데 모은 'VIP전용관', 고가의 게이밍 PC와 콘솔 게임기가 없어도 300여개의 최신, 인기 PC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고객만족도 1위 유아전용 서비스 'U+아이들나라' 앱을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5G 요금제 3종에 가입하면 넷플릭스의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U+5G 넷플릭스 팩'을 선보였고, 5G프리미어 플러스와 5G프리미어 슈퍼 가입 시 넷플릭스 베이식, 5G시그니처 이용 시에는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IPTV에서 넷플릭스를 론칭한 후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많았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환경에서 모바일에서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은 고객 편의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