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고급 간식용 맛살 ' 쏙 크라비아' 2종 출시
상태바
사조대림, 고급 간식용 맛살 ' 쏙 크라비아' 2종 출시
‘참치쏙 크라비아’, ‘치즈쏙 크라비아’...두툼한 사이즈와 6無첨가
  • by 이영창 기자
대림선 참치쏙, 치즈쏙 크라비아
대림선 참치쏙, 치즈쏙 크라비아
사조대림은 크라비아와 사조참치, 크림치즈의 콜라보로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대림선 ‘쏙 크라비아’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맛살업계 최초의 속심 원기둥 형태 고급 간식용 맛살로, 크라비아를 원기둥 형태로 말아 그 안에 참치마요와 크림치즈를 각각 넣어 맛살의 담백함과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고, 두툼한 사이즈로 입안 가득 풍성한 맛과 쫄깃, 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다.

그리고 맛살을 감싸는 비닐이 없어 개봉 후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코치닐색소, 밀가루 등 6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은 제품으로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조리 없이 먹기 좋아 어른들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며, 샐러드나 크래커 과자와 함께 먹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씨푸드 샐러드, 핑거푸드가 완성되고, 다양한 요리에 바다의 풍미와 감칠맛을 더해주는 토핑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조대림은 “최근 프리미엄 맛살을 식단관리나 다이어트용 식사, 간식이나 반찬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 기존 맛살의 맛과 형태를 업그레이드 해 더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국내 맛살업계 1위로서 더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맛살 시장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