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이오데이’를 맞아 8월 30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오데이’ 이벤트는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정기 이벤트로, SNS를 통해 매월 25일마다 매번 다른 주제로 갖고 진행한다.
이번 달 주제는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우리 아이와 함께 실천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법들에 대한 공유로, 아이들의 더욱 안전한 생활을 위한 취지로 기획이 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해당 내용을 남기면 되고,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이오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앞으로도 이벤트를 지속 시행하여 고객분들께서 이오 제품에 보내준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