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티비, 블록버스터급 사은품 증정 '이노스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이노스 티비, 블록버스터급 사은품 증정 '이노스 페스티벌' 진행
이노스, 블록버스급 사은품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노스 페스티벌' 진행
이노스 65인치 티비, 휴대용 모니터, 사운드바, 네이버 페이 증정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이노스 TV 구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 진행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가, 다양한 고객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65인치 티비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노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5인치 티비를 포함한 블록버스터급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노스 페스티벌'은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주시고 선택해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행사이다. 이노스 티비 페스티벌 행사는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롭게 이노스 TV를 구매한 고객 분들도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개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 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라인업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보급형 라인업은 32인치 TV / 40인치 TV / 43인치 티비 모델이 공급되어 우수한 가성비와 좋은 품질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급형 라인업은 50인치 TV / 55인치 TV / 65인치 티비 모델을 공급하여 판매량 면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대형 사이즈 라인업으로는 75인치 티비 / 86인치 UHD TV를 공급하여 초대형 UHD TV를 원하시는 고객 분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1등급 에너지 효율을 획득하고 구글 안드로이드 TV 공식 인증을 받은 '와이투스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모델을 55인치 모델부터 86인치 모델까지 출시하여 고성능 안드로이드 TV를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TV 시장에 이어 15.6인치 휴대용 모니터도 유통하고 있어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로서 라인업을 더욱 탄탄히 하고 있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 고객 분들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노스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총 10가지 행사가 진행되고 65인치 티비를 포함하여 휴대용 모니터 / 사운드바 / 무선 우퍼 및 네이버 페이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 광주 / 부산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티비는 자사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 분들의 사후관리 서비스를 위해 이노스 티비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이노스 브랜드 전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공식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