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케어비, ‘이유食 쓰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남양유업 케어비, ‘이유食 쓰리’ 이벤트 진행
신규,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쿠폰, 할인권, 경품 제공
  • by 이영창 기자
케어비 이유식 쓰리 이벤트
케어비 이유식 쓰리 이벤트
남양유업의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는 8월을 맞아 ‘이유食 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케어비’는 올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배달 이유식 브랜드로, 런칭 후 고객에게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이번 8월에도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유食 쓰리’는 신규 고객 이벤트, 기존 고객 이벤트, 그리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소문내기 이벤트 3가지로 진행 된다.

먼저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구매금액별 사용 가능한 쿠폰 3종 전원 제공, 첫 주문 시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 및 5천원 쿠폰, 이유식 무료 체험의 혜택을 드린다.

그리고 기존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쿠폰 전원 제공, 행사기간 10만원이상 구매자에 한해 15% 할인권을 추가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소문내기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이유食 쓰리’ 이벤트 페이지 및 해시태그를 본인 SNS, 블로그, 카페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 창에 공유하기만 하면 되고, 참여자 전원에게 5천원 쿠폰 2장 지급, 추첨을 통해 케어비이유식 28세트, 아기실내풀장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