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X 엘카,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 진행
상태바
롯데 X 엘카,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 진행
대표 화장품 11개 브랜드...카드할인, 적립 등 최대 55% 혜택
  • by 이영창 기자
롯데e커머스, 조말론
롯데e커머스, 조말론
롯데와 엘카그룹은 12일(수)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에스티로더, 톰포드, 조말론, 바비브라운, 맥 등 엘카 그룹의 11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위주 온∙오프라인 공동 기획 상품은 물론 온라인 단독 상품을 구성해 카드할인, 적립 등 최대 55%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전점 매장과 롯데온, 롯데백화점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표 상품으로 에스티로더 ‘갈색병 50ml 세트’, 바비브라운 ‘노블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 세트’, 아베다 ‘인바티 리터 샴푸 세트’ 등이 있으며, 특별전의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그리고 행사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10%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또 10만원, 20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각 1만점, 2만점 엘포인트 적립을 해주고,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는 ‘스마트픽’을 행사 참여 브랜드 최초로 진행하고, '스마트픽' 이용 고객에 한해서 4만원, 8만원이상 구매 시 각 2천점, 4천점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롯데e커머스는 “이번 행사는 엘카그룹과 함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반영해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준비했다” 며 “인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과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한 이번 명품 화장품 행사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