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효율 1등급, 17kg 용량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출시
상태바
에너지효율 1등급, 17kg 용량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출시
바이러스 6종 99.99% , 냄새 99% 제거
  • by 이영창 기자
LG전자, 17kg 스팀건조기
LG전자, 17kg 스팀건조기
LG전자는 17kg 대용량 건조기에서도 편리한 스팀을 경험할 수 있는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신제품을 다음주 중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물을 100 ℃로 끓여 만드는 트루스팀을 탑재해 탈취와 살균은 물론 옷감의 주름 완화에도 효과적이고, 스팀 살균코스는 유해세균뿐 아니라 바이러스까지 99.99% 제거한다.

그리고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시험을 통해 땀냄새 등 옷감에 밴 냄새를 99% 제거하는 탈취성능을 검증받은스팀 리프레쉬 코스는 셔츠와 같은 소량의 옷을 따로 세탁하지 않고도 옷감의 냄새를 줄이고 구김도 완화시키고, 침구털기 코스의 스팀 옵션은 매일 덮는 이불을 빨지 않고도 탈취할 수 있요며, 패딩 리프레쉬 코스에서 스팀을 적용하면 패딩의류의 볼륨감도 복원된다.

또한,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는 히터의 도움 없이도 처음부터 끝까지 저온제습 방식으로 건조하고,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은 주기적으로 콘덴서를 직접 세척해야 하는 수동세척 방식과는 달리 건조 코스를 사용할 때마다 알아서 물로 씻어줘 편리하다.

고객들은 무선인터넷을 이용해 가전관리 애플리케이션인 LG 씽큐(LG ThinQ)에 연결해 편리한 스마트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 페어링 기능은 LG 씽큐 앱와 연결된 세탁기로부터 세탁 코스 정보를 건조기에 보내 건조 코스를 알아서 설정해 준다.   

신제품의 색상은 블랙 스테인레스이며, 도어 디자인을 기존의 원형이 아닌 사각형으로 바꿔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고, 표준 코스 기준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한국에너지공단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을 통해 30만원 한도로 구매비용의 10%를 돌려받을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