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100% 국내산 과탄산소다 표백제 선보여
상태바
‘몽디에스’, 100% 국내산 과탄산소다 표백제 선보여
  • by 이동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흰 셔츠나 티셔츠에 얼룩이 묻어 당황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또한 와이셔츠나 흰옷 그리고 흰 신발은 관리하기가 어렵고 누렇게 변색이 되기 쉽기 때문에 얼룩제거에 대해 주부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또한 평소 걱정이었던 아기옷세탁, 아기옷얼룩제거 문제를 해결해주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친환경세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몽디에스는 친환경 세탁세제인 100% 과탄산소다 표백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몽디에스 산소계 표백제는 찌든 때를 비롯해 얼룩 제거에 도움을 주며 인공 첨가물이 단 1%도 첨가되지 않은 100% 국내산 과탄산소다로 만들어졌다. 

유아부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 EWG 그린 등급만을 사용했으며 석유계 계면활성제, 동물성 원료, 인공색소 등의 논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몽디에스 산소계 표백제는 찬물에도 융해되어 각종 오염 물질로부터 불순물, 자연물 없이 세정을 도와주며, 물과 만나면 산소를 방출해 옷에 묻은 각종 오염물질과 얼룩진 부위를 표백하며, 세탁 잔여물 없이 살균 및 소독에 도움을 준다.

가루세제 타입의 과탄산소다사용법은 미온수에 녹여 오염이 된 옷을 15~20분 정도 담가놓았다가 세탁을 하면 살균과 표백, 그리고 악취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40℃ 이상의 온수에 과탄산소다를 넣고 세탁기를 가동해주면 세탁조 클리너로 사용할 수 있다.

몽디에스의 아기 세탁세제와 유아 섬유유연제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에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고 있다.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 연속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3년 연속 대상, 4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 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

유아 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해 있으며,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올리비움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 롯데마트 전 지점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다양한 곳에서 유아 로션, 신생아 크림, 베이비 수딩젤, 베이비 샴푸&베이비 바디워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올리비움 입점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이벤트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7월 23일 오전 5시부터 8월 6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 완료 기준으로 진행하며 아기 선크림, 키즈 썬스틱, 유아 썬쿠션 등을 1+1에서 20%를 추가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