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도 하고 휴가도 즐기는 롯데아울렛!
상태바
쇼핑도 하고 휴가도 즐기는 롯데아울렛!
물놀이 시설, 문화단지 연계 이벤트, 여름 시즌 인기 상품 할인 행사 등
  • by 이영창 기자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 'LQL' 캠핑 편집숍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LQL' 캠핑 편집숍
롯데아울렛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도 하고 휴가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는 140평 규모의 실내 서핑숍 ‘플로우하우스’가 입점해 시속 27㎞로 서핑을 즐기고 전문가에게 강습을 받을 수 있고, 라이프스타일 캠핑 편집숍 ‘LQL’은 캠핑에 필요한 장비, 의류, 키친용품 등 캠핑의 모든 것을 판매한다.

그리고 하이브로우, 브리드, 카즈미 등 인기 브랜드를 만날 수 있고, 벤데이비스, 그라미치 등 브랜드 의류 제품을 최소 20%에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한, 8월 1일(토)에는 ‘출동 슈퍼 에너지맨’, 8월 2일(일)에는 ‘냠냠치카 버블쇼’ 인형극을 오후 3시와 5시 2회에 걸쳐 지하2층 피노키오광장에서 공연하고, 지하1층 국화포토존에서는 8월 1일(토) 오후 4시와 6시에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파주라기파크'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파주라기 파크'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파주라기 공룡 테마파크'에서는 최대 4.5m 크기의 초대형 공룡이 상시 전시되어 있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3시/4시/5시/6시에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2M 크기의 공룡이 고객들과 함께 춤을 추며 퍼레이드를 하는 참여형 공연인 '공룡 퍼레이드’가 진행되고, 8월 말까지 매 주말마다 1층 분수대에서 '물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몰 광명점, 애견수영장을 이용하고 있는 강아지
롯데몰 광명점, 애견수영장을 이용하고 있는 강아지
롯데몰 광명점 6층에 위치한 반려동물 전문 매장 ’미밍코’는 애견카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주말 오전 11시에서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애견 수영장을 운영하고, 롯데아울렛 남악점도 8월 중에 3층에 위치한 ‘스퀘어독스’ 야외 펫파크에서 운영할 예정이며, 견주를 위한 음료와 스낵 등 여름 한정 메뉴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아울렛 부여점은 스탬프 MAP의 장소 방문 후 도장찍기를 완료하면 감사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30일까지 부여 롯데리조트와 백제문화단지와 함께 진행하고, 스탬프 MAP 소지 시 아울렛 내 50개 브랜드 추가 할인, 리조트 아쿠아가든 30% 할인, 백제문화단지 부대시설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7월30일(목)부터 8월5일(수)까지 바캉스 고객을 위한 '영캐주얼 썸머 특가전'을 펼쳐, 지프, NBA, 카파 등 브랜드 이월 상품을 40~60% 할인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지난 7월 24일(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를 리뉴얼해 선보였고,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8월2일(일)까지 이천점 단독 전 품목 추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은 근처 워터파크 방문객을 위해 7월 31일(금)부터 8월9일(일)까지 신관 야외 특설 행사장에서 워터 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알뜰 쇼핑의 기회를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