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참여하면 100% 사은품 증정! '찜찜찜 페스티벌 3탄' 진행
상태바
이노스, 참여하면 100% 사은품 증정! '찜찜찜 페스티벌 3탄' 진행
- 찜 하기만 하면 65인치 티비 1대 / 55인치 TV 1대 / 휴대용 모니터 등 역대최강 사은품 증정
- 찜찜찜 3탄 이벤트 참여 조건 모두 달성 시, 100% 사은품 증정
- 이노스 티비를 구매한 고객은 물론, 구매하지 않은 고객도 편하게 이벤트 참여 가능
  • by 오민준
뛰어난 가성비와 실제 사용 후기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가, 찜 하기 버튼만 누르면 이노스 티비 최고 인기 상품인 'S6501KU' 65인치 티비와 SB5505KU 사운드바 55인치 TV 모델 및 이노스 휴대용 터치모니터 /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 지급하는 '이노스 찜찜찜 페스티벌 3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노스 찜찜찜 페스티벌 3탄' 행사는 지난 5월에 시작한 찜찜찜 페스티벌 1탄에 이어 계속 이어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다.

본 행사는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주시는 한국 소비자 분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진행하는 이벤트 이며, 1탄 / 2탄 행사에 역대 최대 사은품을 준비하였다.

또한 본 행사는 이노스 티비를 구입한 고객은 물론 이노스 제품을 구입하지 않은 소비자 분들도 참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이다.

이번 찜찜찜 3탄 프로모션에서 가장 큰 상품인 이노스 S6501KU 스마트 WiFi 65인치 티비 모델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이노스 티비 모델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초고속 3초 부팅 / 넷플릭스 4K & 유튜브 4K를 공식 지원하는 본 제품은 이노스 티비를 대표하는 스마트 TV 모델로써 현재 다양한 고객 분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2등 상품인 이노스 SB5505KU Classy 사운드바 55인치 TV 모델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디자인을 특별히 신경 쓴 모델이다.

이노스 티비 구매고객 및 구매 예정이신 고객 분들의 다양한 의견 중에서 TV 스탠드(다리) 위치가 양쪽 가장자리가 아닌 중앙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기 때문에, 신제품인 SB5505KU 모델은 세련된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든 중앙 스탠드를 적용하여 '있어 보이는' 럭셔리 디자인은 물론 중심부에 스탠드가 있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으로 TV를 지탱할 수 있다.

3등 상품인 이노스 M1560FT 휴대용 터치모니터는 완벽한 무결점 정책을 시행하여 불량화소 1개라도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 드리고 있어 휴대용 모니터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휴대용 모니터 사용시 필수적으로 필요한 액정보호 필름 및 고품질 알루미늄 스탠드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 분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주시고 선택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먼저 깊은 감사를 드린다. 본 행사는 한국 소비자 분들께 더욱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이다. 본 행사는 이노스 티비를 구매한 고객은 물론 아직 구매하지 않은 고객 분들도 참여를 할 수 있는 행사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 계층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 광주 / 부산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티비는 자사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 분들의 사후관리 서비스를 위해 이노스 티비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이노스 브랜드 전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공식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