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비조정대상지역 ‘포레나 순천’ 8월 분양
상태바
한화건설, 비조정대상지역 ‘포레나 순천’ 8월 분양
전용면적 84~119㎡ 613세대... 계약후 전매 가능
  • by 이영창 기자
'포레나 순천' 투시도
'포레나 순천' 투시도
한화건설은 전라남도 순천시 서면 선평리 일원에 ‘포레나 순천’을 공급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18층, 9개 동, 전용면적 84~119㎡ 총 613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로 84㎡A 246세대, 84㎡B 265세대, 101㎡ 67세대, 119㎡ 35세대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 순천일반산업단지 재생사업과 22만여㎡ 규모의 삼산공원 조성사업 등이 예정돼 있고, 신흥주거타운의 핵심 입지이자 순천 내에 첫 번째로 들어서는 ‘포레나’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교통 여건도 단지와 인접해 있는 백강로를 통해 삼산로와 순천IC로 접근이 용이하며 호남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진·출입이 수월해 광역 이동이 편리하고, 생활 인프라도 NC백화점 순천점과 홈플러스 순천점, 순천문화예술회관, 순천시문화건강센터, 순천의료원 등 다양한 인프라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양 옆으로 순천 동천과 서천, 강청수변공원과 봉화산 등 천과 녹지가 자리잡고 있고, 인근으로 동산초, 순천제일고 등 교육 여건도 양호하며, 단지 내 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으로 학부모들에게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그리고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팬트리, 현관창고, 드레스룸 등을 적용하고, 세대에서 사용한 전기, 가스, 수도 등을 중앙컴퓨터에서 일괄적으로 검침하는 원격검침 시스템을 비롯해 스마트 원패스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누수감지시스템 등이 도입돼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한편, 전라남도 순천은 조정대상지역에 포함되지 않아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로와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에 주택형별로 예치금만 충족되면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지며, 재당첨 제한이 없고 대출규제도 덜하며 계약후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8월 중 전라남도 순천시 풍덕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