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5회 연속 인증
상태바
하나투어,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5회 연속 인증
2012년 여행기업 최초 인증 획득 후 5회 연속 인증 영예
  • by 이영창 기자
2020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식
2020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식
하나투어는 '2020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식'에서 5회 연속 CCM(Custo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을 받았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지난 2012년 여행기업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2014년과 2016년, 2018년, 그리고 올해까지 총 5회 연속 인증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고객만족 전담 부서인 고객관리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고객자문단을 위촉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중심경영의 일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