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한민국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상태바
삼성전자, 대한민국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추첨 통해 호텔 숙박권, 외식 상품권 등 경품 제공
  • by 이영창 기자
'소상공인 특별이벤트'
'소상공인 특별이벤트'
삼성전자는 전자 제품 구매시 혜택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 달 31일까지 15일 동안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백화점, 홈플러스 입점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고, 제품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개인 사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행사 모델을 구매한 뒤 응모하면, 1백만·2백만·3백만 원대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20만·3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중대형 냉난방기, TV, 냉장고를 비롯해 사업자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전 모델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을 합산한 총액 기준으로 경품을 지급하기 때문에 다양한 가전제품을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권과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증정해 소상공인에게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그리고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는 사업장이라면 행사 기간 내 에어컨 종합 세척과 판넬 교체 서비스를 신청하면 최대 4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