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티비, 에너지효율 1등급! Premium 시리즈 업그레이드
상태바
이노스 티비, 에너지효율 1등급! Premium 시리즈 업그레이드
이노스 Premium 시리즈 55인치 / 65인치 / 75인치 티비 6종, 에너지효율 1등급 획득
에너지효율 1등급 적용으로, 보다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TV 사용할 수 있어 상품성 향상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가, 현재 인기리에 판매중인 Premium 시리즈가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매력적인 상품성을 갖추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한 Premium 시리즈 제품은 총 6개 제품이다.

55인치 TV 제로베젤 2종 / 65인치 티비 제로베젤 2종 / 75인치 티비 2종 제품이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하여, 실 사용시 보다 더 저렴한 전기 유지비용으로 TV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한 Premium 시리즈 중에서, 현재 소비자 분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은 '이노스 S6502KU Premium 제로베젤' 65인치 티비 모델이다.

본 제품은 에너지효율 1등급 이전에도 새로운 제로베젤 디자인, 신속한 3초 부팅, 넷플릭스 & 유튜브 4K 공식 인증 및 30여개 OTT 제공, 돌비 인증 스트레오 스피커 적용 등으로 다양한 소비자 계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노스 S6502KU Premium 제로베젤 65인치 티비 모델의 다양한 특징 중에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 가장 인기 있는 특징은 최근 새롭게 적용된 '제로베젤' 디자인이다.

기존 제품은 TV 패널을 보호하기 위해 베젤이 적용되어 있는데, 베젤의 사이즈가 10mm 이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디자인 측면에서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새로운 '제로베젤' 제품은 이러한 베젤 사이즈가 큰 폭으로 줄어들었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TV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훨씬 세련되게 보일 뿐만 아니라, TV 패널이 베젤 안에 갇혀있지 않고 개방적으로 열려있다는 느낌이 든다.

물론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부분도 중요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기존의 일반 베젤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고 제로베젤 모델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도 있다.

이노스 S6502KU Premium 제로베젤 65인치 티비 모델은 최신 스마트 TV 로써, 다양한 기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신속한 3초 부팅은 물론 최신 넷플릭스 5.1 적용과 유튜브 4K 공식 인증,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그 외 30여개 OTT 등을 제공하여 최신 스마트 TV 제품에 걸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앱과 기능을 제공한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에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던 Premium 시리즈가 에너지효율 1등급 적용으로 더욱 매력적인 상품성을 가지게 되었다. 55인치 TV 모델부터 75인치 티비 Premium 모델까지 총 6개 모델이 1등급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소비자는 다양한 모델 중에서 자신의 니즈에 맞는 모델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노스 티비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뛰어난 제품 공급과 이벤트 및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 광주 / 부산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