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 일산 파주점, 통가죽 소파 ·식탁·수입 매트리스 동행 세일 동참
상태바
루헨 일산 파주점, 통가죽 소파 ·식탁·수입 매트리스 동행 세일 동참
코리아빌드 특가진행
  • by 이동우
‘루헨퍼니처 일산 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대한민국 동행 세일 및 인테리어 행사 ‘코리아빌드’ 개최를 기념해 세라믹 식탁(포세린식탁)세트-고급 통가죽 소파 및 미국 매트리스 및 유럽 직수입 최고급 호텔 매트리스를 할인한다고 전했다.

행사는 현재 고양 가구단지 일대에서 운영 중인 이 쇼룸 내에서 실시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에 전개한다.

‘전 지역 무료 배송’ 혜택을 포함한 ‘쇼룸 오픈 1주년 맞이 통가죽 소파-수입 매트리스, 통세라믹 식탁 세트 릴레이 특가’를 제공한다. 가격적 부담과 배송료 부담을 낮췄으며 ‘전시상품 최대 30~50% 할인’을 실시하기도 한다.

또한 김포 강서 가구단지 인근의 쇼룸에서는 또 다른 행사도 실시한다.

‘입주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입주박람회 특가’와 ‘프랑스 에페다 호텔 매트리스 및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할인’, 그리고 ‘구매자 대상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장에 방문한 후기를 작성한 이들에게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소비자들은 템퍼페딕 및 씰리 수입 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포세린 식탁 세트도 할인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 가죽 소파는 물론 패브릭 소파 및 사하라 소파와 샤무드 소파 등도 할인을 진행하며 기능성  아쿠아 이지클린 기능 소파도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와 관련해 관계자는 "소파의 경우 5mm 내추럴 통가죽이 적용된 소파들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원자재 중에는 2~2.2mm 이태리통가죽과 E0합판,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과 샤무드 고급 자재, Frabo 이태리본드와 사면대패목,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도 있다"라며 "원자재는 소파 하단부에 내장재 확인용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한민국 동행 세일 및 코리아빌드의 명목으로 현장에서 할인되는 루헨 일산 파주의 소파 및 침구, 식탁은 직접 사용한 후 비교한 뒤 구매할 수 있다.

다수의 할인 프로모션 및 상세 제품 정보는 루헨퍼니처 일산 파주점 공식 블로그 및 매장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