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 송파하남, 4인 가죽·패브릭 소파 할인 실시
상태바
루헨 송파하남, 4인 가죽·패브릭 소파 할인 실시
전시품 최대 50% 세일
  • by 이동우
여러 친환경 소파 제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해 온 남양주 하남 가구단지 소파 및 수입 매트리스 샵인샵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하 루헨 송파하남)’이 자체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4인 가죽·패브릭 소파에 한해 전시 품목 최대 50% 혜택을 제공한다.

템퍼 씰리 매트리스 등 원가 공개 할인을 진행한 바 있는 이곳은 자사 전시장에서 세일 행사를 한다. 어려운 시국인 만큼 소비자들의 부담감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루헨 송파하남은 서울 항동에 있는 쇼룸에서 세일을 펼친다. 아울러 사면대패목 E0등급, 이태리밴드 및 국내 s자 스프링, 그리고 35kg 이상 고밀도폼 등 투명하게 내장재 원가까지 공개한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위스테이 별내 루헨 송파하남 쇼룸 내에서 기존보다 낮은 수준의 금액으로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0% 세일 혜택을 통해 기능성 소파 등 많은 라인업을 구매할 수 있다.

별내 용인 가구단지 쇼룸에서 실시되는 이번 할인은 기본적인 가죽 소파와 패브릭 소파, 그리고 푹신한 카우치 소파 및 공간 활용이 용이한 코너 소파까지 두루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샤무드 소파와 이지클린 아쿠아 소파, 자세 변경이 편한 기능성 리클라이너 소파도 기존보다 낮은 할인 금액에 제공된다. 주방 분위기 형성에 도움을 주는 6인용 세라믹 식탁도 세일가에 제공된다.

할인 품목은 모두 덕소 가구 단지에 인접해 있는 루헨 쇼룸에서 각각 먼저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자사 쇼룸 할인은 입주 지역 인근의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투명하게 원가까지 공개하고 있는 만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헨 송파하남 쇼룸 현장에서는 ‘4인 패브릭 소파+스툴 매트리스 퀸’ 298만 원 할인 행사와 ‘4인 패브릭 소파+6인 포세린 식탁 세트’ 369만 원 할인행사도 실시되고 있다. 원가 공개 및 여러 가지 프로모션과 연관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