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휴리재, ‘돌로킨’ 안티스트레스백 관리와 딸라스파 뱀부 테라피로 만족도 UP
상태바
스파휴리재, ‘돌로킨’ 안티스트레스백 관리와 딸라스파 뱀부 테라피로 만족도 UP
통증 케어와 실버 테라피에 적합한 돌로킨, 운동 전후 홈케어로도 추천 
  • by 오현지 기자
2008년 오픈한 스파휴리재는 딸라소 스파 테라피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독보적인 위상을 차지하고 있다. 딸라소 전문 스파 테라피 스파휴리재는 해외 스파나 유명 호텔에서 받을 수 있는 딸라소 테라피를 재현하는 고급 숍으로 알려져 있다. 바디 전문 브랜드 딸라스파를 활용하여 통증 케어를 하고 있는 스파휴리재는 최근 스포츠 에스테틱 브랜드 돌로킨을 도입했다. 

자녀를 키우는 30대~40대 여성, 직장과 집안일을 병행하는 워킹맘, 막중한 회사 업무에 시달리는 40대와 50대는 물론 골프, 야외 스포츠를 선호하는 부부, 실버테라피를 찾는 시니어층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스파휴리재만의 차별화된 전문 딸라소 테라피를 만났다. 

돌로킨과 딸라스파의 절묘한 조화, 안티스트레스백 테라피 
전문테라피스트가 근무하는 딸라소 전문 스파센터인 스파휴리재가 위치한 서래마을은 불편함을 호소하는 고객, 실버테라피를 찾는 중년층이 많다. 업무가 많아 목, 어깨, 등, 허리의 피로를 호소하는 고객을 위해 스파휴리재는 ‘안티스트레스백 테라피’를 운영하고 있다. 돌로킨의 릴렉싱 오일을 흡수시킨 후 수기 테크닉을 적용하고 크라이오마린을 경추, 허리, 어깨 등 국소 부위에 적용해 편안한 느낌을 주는 관리이다. 여기에 딸라스파의 뱀부 테라피로 딥티슈 관리를 추가하면 한결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스파휴리재 허민혜 원장
스파휴리재 허민혜 원장
 

스파휴리재 허민혜 원장은 “빠른 개선을 원한다면 1주일에 두 번씩 한 달 동안 ‘안티스트레스백 테라피’를 적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스포츠 에스테틱 화장품 돌로킨을 사용해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관리로, 계절에 상관없이 늘 수요가 많다”라며 “‘안티스트레스백 테라피’는 스파휴리재의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로 자리매김했다. 근육 케어와 순환 관리에 좋은 성분이 흡수되어 관리 효과를 높여준다”라고 밝혔다. 스파휴리재에서 테라피를 할 때 사용하는 돌로킨 릴렉싱 오일은 아르니카추출물, 악마의발톱뿌리추출물, 라미나리아오크로루카 등과 미네랄을 함유해 안정과 강력한 유연화를 도와준다. 머드 타입의 돌로킨 크라이오마린은 이완 케어가 필요한 바디에 팩으로 적용한다. 머드, 캄퍼, 사이프러스, 아르니카추출물,  악마의발톱뿌리추출물이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실버 테라피, 고객 맞춤형 관리로 적합한 돌로킨 
스파휴리재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관리 효과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1인룸, 커플룸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룸에 샤워시설을 갖춰 최고급 딸라소 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허민혜 원장에 따르면 고객이 외부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내려놓을 수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채광을 최대한 이용한 로비, 프라이빗한 개인룸으로 이어지는 동선에서 고객은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허민혜 원장은 “그동안 불편함 개선이 도움을 주는 관리로 아로마를 사용해왔지만 부족한 점을 느꼈다”라며 “지난해 딸라스파를, 올해 돌로킨을 도입하면서 체계적인 통증 케어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딸라소 테라피와 스포츠 에스테틱 관리를 함께 추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스파휴리재만의 관리 노하우가 담긴 스트레칭 동작을 가미해,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자신의 몸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족욕과 반신욕 등을 통해 딸라소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스파휴리재 내부
족욕과 반신욕 등을 통해 딸라소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스파휴리재 내부
또한 건강한 삶을 위해 홈케어로 돌로킨을 추천한다. 스파휴리재가 홈케어로 추천하는 돌로킨 크라이오 젤은 로즈마리, 멘톨, 해양성켈프농축액을 함유해 오래 앉아서 근무하는 직장인, 사무직에게 추천한다. 집에서 허벅지, 종아리, 발목에 바르면 좋다. 허민혜 원장은 “골프, PT 전과 후에 돌로킨을 사용할 수 있다. 평소 이완 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믹스 매치해 권유한다”라며 “건강하면서 오래 사는 삶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돌로킨을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허민혜 원장은 표면적인 관리보다 심층적인 부분을 고려하고 개개인의 다양한 문제에 따라 전문적으로 설계하는 테라피를 실현하고 있다. 돌로킨, 딸라스파처럼 인공적인 부분을 줄이면서 미네랄, 해조류 등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에스테틱 화장품을 사용하며 관리하고 있다. 개인의 증상에 따라 꼭 필요한 화장품을 선별해 사용하는 것이 스파휴리재의 경쟁력이다. 허민혜 원장은 “테라피스트는 테크니션이 아닌 종합예술인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을 가져야 한다”라며 “스파휴리재에서 독창적이며 체계적인 스파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소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딸라소 테라피를 실현하는 테라피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