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 카페, 가맹점주 창업 추천률 30% 기록
상태바
‘하우스터디’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 카페, 가맹점주 창업 추천률 30% 기록
  • by 이동우
우리나라의 자영업자의 비율은 다른 나라에 비해 높지만 그만큼 자영업의 폐업률도 높은 것이 사실이다. 대부분의 자영업 매장들이 한때 유행만 보고 개점하거나 전문적인 지식없이 시작하기에 지속적인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자영업을 처음 시작하려고 하는 초보 창업주는 처음부터 맨땅에 해딩하기 보다는 프랜차이즈 업체를 선택하여 창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라며 "기존 가맹점주로부터 좋은 평가로 브랜드파워를 유지하고 있는 하우스터디처럼 튼튼한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하우스터디는 2018년도부터 3년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다"라고 설명했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스터디카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하우스터디의 브랜드파워에 힘입어 기존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운영하는 가맹점주가 주변 지인들에게 하우스터디를 소개하여 창업하는 경우도 있다. 소개 뿐 아니라 2호점, 3호점을 추가 개설하는 경우도 있다"라며 "최근 오픈한 독서실과 스터디카페의 경우 정식오픈 전 사전예약으로만 만석을 채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존 가맹점주에 대한 높은 신뢰를 유지하고 있는 하우스터디는 이용자들 사이에서도 전국 어디서나 하우스터디의 24시 스터디카페, 독서실이라면 믿고 방문할 수 있을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프리미엄 독서실,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인근 하우스터디 매장에 방문하여 확인하고 브랜드를 선정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