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터치 모니터 ‘몬스터빈 Artview FHD 22, 24형 ’출시
상태바
와사비망고, 터치 모니터 ‘몬스터빈 Artview FHD 22, 24형 ’출시
AIT 10포인트 멀티 터치 모니터
AMD FreeSync 5ms(OD) 응답속도 지원 모니터
  • by 오민준
와사비망고가 터치모니터 신제품 ‘몬스터빈Artview FHD220 TOUCH’와 ‘몬스터빈Artview FHD240 TOUCH’’를 발표했다.

이번 출시한 신제품은 FHD 화면에 AIT 터치 기술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10포인트 멀티터치를 구현했으며, 틸트 힌지가 적용된 스탠드, 다양한 입력단자, 시력보호 기능 등이 적용된 터치 모니터이다.

와사비망고 22형 24형 터치 모니터는 부드럽고 안정적인 반응이 장점인 AIT 기술이 적용된 10포인트 터치 기술을 적용해 터치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면을 좌우로 넘기는 스와이프, 상하좌우 스크롤, 화면 확대/축소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손가락 열 개를 모두 사용하는 터치 형식으로 디자인, 터치 입력, 업무 및 프리젠테이션 현장에서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몬스터빈 Artview touch 모니터는 HD 해상도 대비 약 2배 이상 선명한 1920x1080 해상도의 FHD 패널을 적용했다.

신제품은 다양한 연결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HDMI, DVI, D-sub 입력단자를 고루 갖추고 있으며, 설치와 사용이 편리하도록 2.5W 2개의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스탠드는 부드러운 틸트 기능이 적용되어 사용 환경에 따라 다양한 인체공학적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플리커 프리와 로우 블루라이트를 적용하여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기능을 탑재되어 있다.

밝기, 명암비, 색상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를 통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와사비 망고 관계자는 “몬스터빈 Artview 터치 시리즈로 부드러운 터치 조작, 화질, 디자인, 성능, 시력보호기능이 지원되는 모니터”이며, “이용자 환경에 맞춰 소규모 매장에서 소형 사이니지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