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신개념 서비스로,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의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다.
먼저, ‘당신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라는 주제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을 오는 16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며,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 편, ‘슈퍼 맘’ 편 등 소비자들이 공감 할 수 있는 총 4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을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TV중계 중에도 가상 광고를 진행하여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고 소비자에게 브랜드 친근감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16일부터 21일까지 페이스북과 카카오채널, 넥스트레벨 인스타그램을 통해 중복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차량용 방향제 및 편의점 이용 할인권을 증정한다.
한편, ‘넥스트레벨 GO’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서비스 범위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제품 리뷰를 원하는 분은 sun@thegear.kr 로 문의주세요.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