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가족 통신생활 위한 '홈코노미' 이벤트
상태바
슬기로운 가족 통신생활 위한 '홈코노미' 이벤트
추첨 통해 삼성 그랑데(세탁기, 건조기), LG스타일러, 갤럭시 버즈, 스타벅스 기프티쇼 등 증정
  • by 이영창 기자
'홈코노미' 캠페인 / KT 제공
'홈코노미' 캠페인 / KT 제공
KT는 편리하고 합리적인 통신생활을 위한 ‘홈코노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집에서 소비활동이 이뤄지는 경제 현상을 의미하는 '홈코노미' 캠페인은 초고속인터넷, IPTV, 이동통신 등 다양한 상품을 결합해 이용하는 가족들이 많아짐에 따라, 가족 단위의 차별화된 통신서비스 이용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가족통신비 한눈에 보기'와 '가족폰 이어쓰기'를 시작으로, 결합가족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을 연중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 케이티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족 통신비와 각종 혜택을 한 번에 확인하고 통합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가족통신비 한눈에 보기' 서비스는 결합해 이용 중인 유∙무선 상품 현황은 물론, 멤버십과 쿠폰 혜택 등을 쉽게 조회 할 수 있고, 데이터 쿠폰 등 미등록 쿠폰이 있을 경우, 결합가족 중 누구나 대신 등록할 수 있고 구성원 누구나 통합 페이지에서 가족 통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맞춤 혜택 추천 기능으로 효과적인 통신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주고자 만든 업계 최초의 서비스인 '가족폰 이어쓰기'는 가족 결합상품이 보편화 됨에 따라 부모의 스마트폰을 물려 쓰는 10대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는 분석 결과에 착안해 기획됐고, 스마트폰 구매 부담을 줄이는 등 자원의 효율적 활용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달 15일부터 기존 단말에 유심을 삽입하고 KT패밀리박스 앱에서 ‘가족폰 이어쓰기’를 신청하면, 12개월 간 데이터 2,000MB와 KT숍에서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1만원권 쿠폰을 3개월 간 제공한다.

 

'홈코노미' 캠페인을 기념해 이달 12일부터 한 달 간 KT 홈페이지에서 ‘가족 통신비 한눈에 보기’ 게임에 참여하거나 ‘가족폰 이어쓰기’ 홍보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그랑데(세탁기, 건조기), LG스타일러, 갤럭시 버즈, 스타벅스 기프티쇼 등을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