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와이투스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TV 한국 공식 파트너 선정
상태바
이노스 와이투스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TV 한국 공식 파트너 선정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가 한국 중소기업 TV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구글 안드로이드 TV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 '와이투스(Witooth)' 크롬캐스트 시리즈가 공식 노출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노스 와이투스 시리즈 Ai 크롬캐스트 TV' 는 이노스 TV의 최신 기술력을 집약시켜 출시하는 스마트 UHD TV 제품이다.

본 제품은 안드로이드 9.0을 탑재하여 수많은 구글 안드로이드 TV 전용 앱을 설치할 수 있어 스마트 TV 기능성이 극대화된 신규 라인업이다.

'이노스 와이투스 시리즈 Ai 크롬캐스트 TV' 는 '와이투스'라는 새로운 네이밍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와이파이(WiFi)와 블루투스(Bluetooth)를 둘 다 지원한다는 뜻으로 만든 신규 라인업 네이밍이다.

소비자는 이노스 와이투스 시리즈를 통해 와이파이 지원 및 블루투스 기기와 자유롭게 무선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기 더욱 편리하게 스마트 TV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노스 와이투스 시리즈 Ai 크롬캐스트 TV' 는 한국 중소기업 TV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인정되어, 2020년 6월 9일에 구글 안드로이드 TV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 '와이투스(Witooth)' 로고가 노출되었다.

구글 안드로이스 TV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는 한국에서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유명 기업 브랜드 로고가 메인 페이지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노스 와이투스(Witooth) 시리즈 역시 메인 페이지에 노출되어 한국 중소기업 TV 업계의 위상을 한껏 드높이고 있다.

'이노스 와이투스 시리즈 Ai 크롬캐스트 TV' 는,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수많은 TV 전용 앱을 설치하여 자유스럽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능성을 제공한다.

넷플릭스나 유튜브는 물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웨이브, 왓차와 같은 수많은 인기 앱들을 설치하여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스마트 TV 보다 훨씬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리트를 제공한다.

'이노스 와이투스 시리즈 Ai 크롬캐스트 TV' 는, 구글 어시스턴트를 기본 내장하여 음성으로 간편하게 스마트 TV를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성도 제공한다.

음성 인식 기능으로 리모컨을 사용하지 않고 편하게 스마트 TV를 사용할 수 있으며, 날씨 확인 / 주변 맛집 검색 등 생활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도 간편하게 음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노스 티비 관계자는 와이투스 Ai 크롬캐스트 TV가 원래 예정일보다 1개월 늦춰서 출시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그 이유는 보다 더 안정적인 시스템을 셋팅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현재 개발진과 엔지니어들이 철야 근무를 하고 있고 전자파인증기관부터 무선 주파수 인증 및 에너지소비효율인증기관에서 꼼꼼하게 테스트를 하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더욱 완성도가 높은 제품으로 고객 분들 앞에 선보일 것이라고 이노스 티비 담당자는 밝혔다.

'이노스 와이투스 시리즈 Ai 크롬캐스트 TV' 는 55인치 TV 모델을 시작으로 65인치 티비, 75인치 티비, 86인치 TV 모델이 6월 말까지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예약구매 특전으로 사운드바 1:1 증정 및 배송비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최신 스마트 TV 모델을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가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이노스 티비 담당자는 밝혔다.

이노스 TV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 광주 / 부산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