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있어 보이는' SB5505KU 사운드바 TV, 썸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노스, '있어 보이는' SB5505KU 사운드바 TV, 썸머 이벤트 진행
이노스, 여름을 맞이하여 사은품 3종 드리는 'SB5505KU 사운드바 TV 썸머 이벤트' 진행
고객의 니즈 반영한 '있어 보이는' 알루미늄 합금 중앙 스탠드 디자인 적용
사운드바 기본 장착으로 더욱 풍성한 사운드 퀄리티 제공
넷플릭스 4K / 유튜브 4K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및 호환성 검증된 30여개 OTT 제공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이노스 SB5505KU Classy 사운드바 TV를 구매 시 TV 선반 거치대 / 블루투스 리시버 / 핸드폰 거치대 사은품 3종을 증정하는 'SB5505KU 사운드바 TV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메인 모델인 이노스 SB5505KU Classy 사운드바 55인치 TV 모델은, 이노스 TV 최초로 사운드바가 Built-In 되어 기존 TV 제품보다 더욱 풍성한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하는 최신 제품이다.

이노스 SB5505KU Classy 사운드바 55인치 TV 모델은 베이스 리플렉스 기술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하여, 더욱 커진 인클로저와 덕트를 제공한다. 본 제품은 덕트를 통해 인클로저 내부에서 반사되는 저음이 밖으로 표출이 되기 때문에, 더욱 풍성한 저역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이노스 SB5505KU Classy 사운드바 55인치 TV 모델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디자인을 특별히 신경 쓴 모델이다. 이노스 TV 구매고객 및 구매 예정이신 고객 분들의 다양한 의견 중에서 TV 스탠드(다리) 위치가 양쪽 가장자리가 아닌 중앙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기 때문에, 이번 신제품인 SB5505KU 모델은 세련된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든 중앙 스탠드를 적용하여 '있어 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중심부에 스탠드가 있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으로 TV를 지탱할 수 있다.

이노스 SB5505KU Classy 사운드바 55인치 TV 모델은, 넷플릭스 4K / 유튜브 4K를 공식 지원함은 물론,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OTT 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프라임 비디오는 아마존 오리지털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OTT 서비스로, 무선 리모컨에 프라임 비디오 전용 버튼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 유튜브, 프라임 비디오 이외에도 호환성이 검증된 30여개 OTT도 추가로 제공하여 다양한 OTT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노스 SB5505KU Classy 사운드바 55인치 TV 모델은 삼성 정품 VA 패널을 사용하여 우수한 화질 및 패널 품질을 제공한다. 특히 정확한 색 표현이 가능한 RGB 패널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RGB 패널을 선호하시는 국내 고객 분들부터 큰 호응을 받을 수 있는 모델이다. 또한 HDR10 기술을 지원하여 어두운 영역과 밝은 영역을 정확하고 디테일한 화질로 표현할 수 있다.

이노스 TV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노스 SB5505KU 사운드바 TV 구매 시, 푸짐하게 3가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있어 보이는 알루미늄 중앙 스탠드 디자인과 풍성한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하는 SB5505KU 모델은, 뛰어난 디자인과 더욱 강화된 기능 덕분에 다양한 고객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모델이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TV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 광주 / 부산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