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6월 모니터 구매고객 대상 100% 문화상품권 증정하는 포토후기 행사 진행
상태바
벤큐, 6월 모니터 구매고객 대상 100% 문화상품권 증정하는 포토후기 행사 진행
벤큐 모니터 포토후기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 100% 증정 (6/1~6/30)
우수 포토후기 선정 시, 눈이 편안한 ‘벤큐 HDRi 모니터 (EX2780Q, EW2780, EW2480)’ 추가 증정
  • by 오민준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6월 한 달 간 자사의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눈이 편안한 벤큐 HDRi 모니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100% 증정하며, 포토후기 우수 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는 시력보호 기능이 강화된 ‘벤큐 HDRi 모니터’ (EX2780Q, EW2780, EW2480)를 각 1대씩 추가로 증정한다.

벤큐 HDRi 모니터는 벤큐의 독자적인 HDRi 기능이 탑재되어 눈이 편안하면서도 콘텐츠에 따른 최적의 HDR 화면을 제공하여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다. 특히 1등 경품으로 지급되는 EX2780Q (27”, QHD)는 144Hz 고주사율에 게임 승률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을 뿐 아니라 2.1채널 스피커로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무선리모컨으로 편의성까지 더해 게임과 영화 감상 등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최적의 모니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내일이면 전 학년이 등교를 하지만 아직은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다보니 여전히 집에서 온라인 강의, 영화 감상, 게임을 하며 보내는 시간이 많다. 이 때문인지 최근 들어 눈이 편안하면서도 생생한 화질을 보여주는 ‘벤큐 HDRi 모니터’ 라인업을 찾는 분들이 많아 이번 포토후기에도 해당 제품을 경품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