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아이템 '하우스터디',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독서실 창업 지원
상태바
소자본창업 아이템 '하우스터디',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독서실 창업 지원
  • by 이동우
프랜차이즈 업체 ㈜하우스터디는 매장 위치 선정부터 창업주와 함께하며 최적의 장소를 찾게 된다. 창업주가 영업을 하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하우스터디는 상권분석 전문가를 파견하여 창업주와 함께 시장조사를 하게 된다. 여기에 하우스터디는 물권 공개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이어 스터디 카페 인테리어 공사에 하우스터디는 자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인테리어팀을 투입하여 공사를 시작한다. 하우스터디 본사에서 직접 인테리어팀을 운영하는 이유는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스터디 카페와 독서실 창업이 가능하게 하기 위함이다. 본사의 설계, 시공 전문가가 창업주와 함께 소통하며 진행하기에 학습공간에 최적화된 인테리어와 공간구성이 가능함은 물론 향후 A/S까지 진행하고 있다.

하우스터디의 스터디 카페는 비대면 매장 운영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적용, 이 시스템을 통하여 가맹점주에게는 인건비 절약효과를 수험생들에게는 편리한 이용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하우스터디는 각 매장에 수능, 공무원, 어학 등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접근성이 높은 매장 위치 선정,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위한 인테리어,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노하우 전수 등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관련 시스템을 준비·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