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3배 매운 ‘앵그리 너구리’ 정식 출시
상태바
농심, 3배 매운 ‘앵그리 너구리’ 정식 출시
한정판 앵그리 RtA 인기에 상시 판매 결정
  • by 이영창 기자
'앵그리 너구리' 출시 / 농심 제공
'앵그리 너구리' 출시 / 농심 제공
농심은 지난 1월 한정제품으로 선보였던 ‘앵그리 RtA’를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앵그리 너구리’로 정식 출시한다.

출시 3개월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인스타그램에는 시식 후기가 5천건 이상 올라와 많은 소비자들이 색다른 맛에 호감을 드러낸  '앵그리 RtA'는 짜파구리의 유행과 함께 ‘앵그리 짜파구리’가 이색 레시피로 주목받아 지난 4월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 신제품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이와 같은 시장의 반응에 힘입어 기존 얼큰한 너구리보다 약 3배 매운 국물 맛이 특징인 '앵그리 너구리'는 고추의 함량을 늘려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구현했으며, 홍합과 오징어, 미역 등 해산물 재료의 함량을 늘려 특유의 해물 풍미를 한층 더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